뉴스

  • 커뮤니티

  • 뉴스

게시물 상세
임실 치즈테마파크에 국화·구절초·영산홍 만개
작성자 : 임실치즈농협(nh178961@naver.com)  작성일 : 2021.10.12   조회수 : 2429


 

임실치즈테마파크 일대에 천만 송이가 넘는 국화꽃에 구절초, 영산홍꽃까지 활짝 피면서 꽃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열지 못하는 '임실N치즈축제'를 비대면으로 개최하는 대신에 국화꽃을 전시하고 전망대 일대에 구절초 동산을 조성했다.

구절초는 치즈테마파크 전망대에 있는 바람의언덕 부근 1만5천㎡에 빼곡히 들어서 마치 동산을 이루며 은은한 꽃향기를 물씬 풍긴다.

형형색색의 천만 송이가 넘는 국화꽃과 함께 어우러진 새하얀 구절초까지 가을 정취 가득한 장관을 선사하면서 가을을 대표하는 꽃들을 한 번에 만끽할 수 있는 셈이다.


 

국화와 구절초꽃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푸른 소나무와 영산홍, 수국 등도 자태를 뽐내고 그 사이로 산책로와 전망대, 벤치 등도 설치돼 숲속 오솔길을 걷는 듯한 편안한 쉼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치즈테마파크에는 '임실 치즈의 아버지'인 고(故) 지정환 신부와 산양을 형상화한 국화, 200여 개의 천사의 날개·하트·초승달 모양의 국화 조형물 등 멋진 포토존도 마련됐다.

임실군 관계자는 "테마파크 5개 출입구에 방역 부스를 설치하고 발열 체크, 방명록 작성 등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조치에 온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ichong@yna.co.kr


이전글 임실치즈농협 라이브커머스 방송 종료 <임실N진짜농부들>
다음글 임실스모크치즈 대박조짐 보여....